일반 사항
새 거주지가 외국에 있습니다. 기존의 MyFestool 계정을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새 거주지에 따라 다릅니다. MyFestool의 정보는 계속 확인할 수 있지만, MyFestool 및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의 제공 및 서비스 범위는 거주지에 따라 다르며 국가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상황에 따라서 모든 서비스가 다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컨대 온라인 수리 신청은 모든 지역에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해당 지역에서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는지는 지역 내 Festool 웹페이지의 MyFestool 이용 약관 및 워런티 규정에 나와있습니다. www.festool.com 웹페이지에서 전체 지역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MyFestool는 무엇인가요?
MyFestool은 Festool 웹 사이트나 Festool 앱을 통해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고객 개인 계정입니다. MyFestool은 개인 고객 및 기업 고객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예컨대 공구를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고 1, 등록된 공구 및 공구의 보증 기한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수리 서비스를 신청하며, 공구용 액세서리 및 스페어 부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제품의 특징을 나열하여 작성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됩니다. 기업 고객이 직원들을 MyFestool(기존에 MyFestool 계정이 없는 경우)에 초대할 수 있는 추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로그인
초대장 및 초대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 경우 어떻게 MyFestool 계정을 만드나요?
이미 등록되어 있는 기기를 MyFestool 계정의 공구 장비 목록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고객 개인별로 발송된 초대장 및 초대 코드를 이용해 MyFestool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MyFestool 계정을 활성화하려면 QR Code를 스캔하거나, 다음 웹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https://login.festool.co.kr/myfestool.
- 해당 지역을 선택하고 이메일 주소, 패스워드 및 초대장에 AAA-BBB-CCC-DDD 형식으로 표시된 초대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이어서 MyFestool 이용 약관을 확인하십시오.
- 입력된 이메일 주소로 확인 메일이 도착합니다. "MyFestool 등록"을 클릭하십시오. 해당 링크는 이메일 수신 후 30일간 유효합니다. 이 기한이 초과될 경우 등록 절차를 새로 시작해야 합니다.
- 액세스 정보를 사용해 계정에 접속하십시오.
- 필수 입력칸(휴대폰 핀번호, 개인/기업(기업명), 성별, 성명)에 정보를 기입합니다.
MyFestool 계정은 어떻게 만드나요? 웹페이지를 이용하는 경우
- 다음 인터넷 사이트를 여십시오: www.festool.co.kr/MyFestool. 아직 회원이 아니십니까? 지금 바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지역을 선택하고 이메일 주소 및 패스워드를 입력한 뒤 MyFestool 이용 약관을 확인합니다.
- 입력된 이메일 주소로 확인 메일이 도착합니다. "MyFestool 등록"을 클릭하십시오. 해당 링크는 이메일 수신 후 30일간 유효합니다. 이 기한이 초과될 경우 등록 절차를 새로 시작해야 합니다.
- 액세스 정보를 사용해 계정에 접속하십시오.
- 필수 입력칸(휴대폰 핀번호, 개인/기업(기업명), 성별, 성명)에 정보를 기입합니다.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인터넷 창에 해당 URL을 입력합니다. www.festool.co.kr/MyFestool
- "패스워드 재설정"을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이때 도착한 이메일을 통해 새 패스워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MyFestool 로그인을 위한 확인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 메일 및 스팸 메일 보관함을 확인하거나, 검색 기능을 사용해 "MyFestool"을 검색하십시오. 거기에서 확인 메일을 찾을 수 없을 경우, 연락처 에 나온 고객 서비스라인으로 문의하십시오.
MyFestool 등록 시 패스워드 필수 조건은 무엇입니까?
패스워드는 다음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 최소 8자 이상
- 소문자 및 대문자 사용 (대문자, 소문자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 최소 한 개의 숫자 그리고 특수 문자 포함
프로필 수정/계정 삭제
MyFestool 포털의 언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다국어를 사용하는 지역에서는 MyFestool 상단 부분에 언어 변경하기 기능이 제공됩니다. 다만 프로필 내 "언어 변경하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를 필요로 할 경우 연락처에 나온 Festool 고객 서비스 라인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MyFestool 계정을 어떻게 삭제하나요?
MyFestool 계정은 "내 프로필" 메뉴에서 언제든지 삭제할 수 있습니다.
MyFestool 계정이 삭제되는 즉시 기존의 광고 동의도 삭제됩니다. 그러나 워런티 진행을 위한 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보증 서비스 등록은 그대로 남게 됩니다. 워런티 청구 기한이 경과되는(교체 부품 보증 10년) 즉시 고객의 정보는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MyFestool 계정 삭제 시, 드문 경우 구입 및 등록한 기기를 추가 장착하거나 회수해야 하므로 고객의 이메일을 저장하기 위한 추가 동의 의사를 묻게 됩니다.
MyFestool 계정을 개인 계정에서 기업 계정으로 변경하거나 기업 계정에서 개인 계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업무용 MyFestool 계정을 개인 계정으로 변경하거나 개인 계정을 업무용 계정으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를 필요로 할 경우 연락처에 나온 Festool 고객 서비스 라인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관리
새 직원을 어떻게 추가하나요?
- www.festool.co.kr/MyFestool 링크를 연결해 MyFestool에 접속하십시오.
- MyFestool 개인 계정에 접속한 뒤 "회사 관리"를 클릭하거나, www.festool.kr/myfestool/회사-관리 링크를 연결해 직원 초대 기능을 찾습니다.
- 직원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MyFestool 계정이 없는 대상에게만 초대장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개요에 해당 직원의 이메일 주소가 "처리되지 않음" 상태 표시와 함께 나타납니다.
- 직원이 초대장을 확인한 후 MyFestool 계정의 모든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개요의 표시가 "확인됨" 상태로 변경됩니다. 이제 직원은 기업의 모든 공구를 확인하고 기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동료 직원으로부터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이를 확인하고 MyFestool 계정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MyFestool에 초대되는 즉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지금 MyFestool 계정 승인하기"를 눌러 초대장을 확인하십시오.
- 확인 사이트가 자동으로 열리면(이메일 주소가 사전에 입력되어 있음) 패스워드를 설정하고 이용 약관을 확인한 후 "계정 등록"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 정보 입력을 끝내면 MyFestool 계정에서 기업의 모든 공구를 확인하고 기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직원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직원을 삭제할 때는 "회사 관리" 개요에서 휴지통 표시를 클릭합니다. 삭제 오류 방지를 위해 삭제 과정에 다시한번 동의해야 합니다. 삭제 사실이 이메일을 통해 직원에게 전달됩니다. 이를 통해 해당 직원의 MyFestool 계정이 삭제되므로 유의하십시오.
MyFestool 기업 계정에서 "회사 관리" 기능에는 어떤 것들이 포함되나요?
기업 고객들을 위해 MyFestool에서는 이메일 주소를 바탕으로 직원들을 기업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초대되는 이메일 주소로 MyFestool 계정이 없는 경우에만 초대장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수신된 이메일을 통해 초대를 수락하고 Festool 계정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해당 직원은 기업으로 직접 연결됩니다. 그렇게 되면 기업의 모든 공구를 확인하고 기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직원은 MyFestool 계정에서 초대를 한 사람과 동일한 권한을 가지고 열람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십시오.
초대된 사람은 언제든지 다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해당 직원의 MyFestool 계정은 삭제됩니다.
보증 서비스 등록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란?
Festool 의 포괄적인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를 통해 구입한지 36개월 이내의 모든 Festool 공구에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므로, 여러분은 작업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고품질 수리"2, "도난 보험" 및 "수리 부품 보장"의 서비스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공구를 구입한지 100일 이내에 무료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새 거주지가 외국에 있습니다. 계속해서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를 적용받을 수 있나요?
MyFestool 및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의 제공 및 서비스 범위는 거주지(공구를 구입한 지역이 아님)에 따라 다르며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는지는 지역 내 Festool 웹페이지의 MyFestool 이용 약관 및 워런티 규정에 나와있습니다. www.festool.com 웹페이지에서 전체 지역을 확인하고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등록은 유료인가요?
아닙니다. 등록에는 따로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주의할 점: 공구 구입 후 첫 100일 이내에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에 등록해야 합니다. 도난 보험의 경우 자기부담금이 발생하며, 수리 시 기타 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십시오(예: H 등급 집진기의 경우 오염 방지를 위한 일괄 비용).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공구를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21년 1월 1일부터 올인클루시브1 등록은 고객이 직접 MyFestool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이제 더 이상 특약점에서 대신 등록해드릴 수 없습니다. 공구 구입 또는 인수 후 첫 100일 이내에 MyFestool 계정을 통해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MyFestool 접속은 웹페이지 또는 Festool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웹페이지를 통한 등록:
- www.festool.co.kr/MyFestool 링크를 연결해 MyFestool에 접속하십시오.
- 보증 서비스 등록 양식은 MyFestool 개인 계정에 접속한 후 "공구 등록"을 클릭하거나, www.festool.co.kr/MyFestool/보증-서비스-등록 링크를 연결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양식의 다음 칸을 기입하십시오. T.No., S.No.(동봉된 워런티 카드 또는 공구 장비의 명판에서 해당 정보를 찾을 수 있음), 구입 날짜 또는 인수 날짜(여기에는 구입 또는 인수 후 최대 100일 이내의 날짜 1개만 입력할 수 있음)를 입력하십시오. 구입 또는 인수 확인증에 표시된 날짜를 입력하십시오. 구입 또는 인수 확인증을 업로드하고(데이터 용량 및 형식에 유의) 담당 딜러의 정보를 선택적으로 입력하거나 필요한 경우 개인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 공구 장비 등록이 완료되며, 언제든지 공구 장비 개요에서 워런티 증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구를 딜러가 (더 이상) 대신 등록하지 못하고 직접 등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Festool은 개인 정보 보호를 소중하게 여깁니다. 따라서 개인정보보호법상 앞으로는 고객이 직접 보증 서비스 등록을 진행하고 개인 정보 처리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결정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21년 1월부터 MyFestool에서만 공구의 워런티를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모르는 사이에 고객 정보가 회사로 전달되거나, 거래 파트너가 부적절하게 고객 정보를 취급하거나 또는 회사가 고객 동의 없이 부당하게 고객 정보를 넘겨 받는 일이 없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MyFestool에서는 언제든지 고객의 개인 정보 및 Festool 공구와 관련된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공구 등록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공구 구입 또는 인수 후 100일 이내에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에 등록해야 합니다.
보증 서비스 등록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공구 장비의 부품 번호와 시리얼 번호(T-No. 및 S-No.), 구입 또는 인수 확인증 및 MyFestool 계정이 필요합니다.
보증 서비스 등록 시 영수증이나 인수 확인증을 업로드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영수증 업로드는 워런티를 받기 위한 조건 중 하나입니다. 이는 워런티 규정에도 나와있습니다. 워런티 규정에 따라 등록은 구입 또는 인수 후 100일 이내에 가능하며, 이후에는 등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워런티 조건에 나온대로 구매 또는 인수 날짜를 확인하기 위해서 유효한 영수증 및 인수증이 필요합니다.
영수증 또는 인수증에서 검토에 필요한 정보는 구입한 Festool 공구와 구입 날짜입니다. 고객 번호, 가격 등 다른 정보들은 가리셔도 됩니다.
워런티 등록 확인서를 받게 되나요?
예, 이메일을 통해 확인서가 전달되며, MyFestool에서 워런티 증서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고,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 문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는 Festool의 모든 제품에 적용되나요?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는 Festool의 모든 공구 및 배터리팩 또는 충전기와 같은 기타 선별된 제품에 적용됩니다. 제품을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할 수 있는지 여부는 각 시스테이너 또는 박스에 포함된 워런티 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estool 홈페이지의 제품의 기능 설명 부분에서 등록 가능 여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1
배터리팩이나 충전기를 워런티에 따로 등록할 수 있나요?
배터리팩과 충전기는 액세서리 제품이지만 Festool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가 적용됩니다. 배터리팩과 충전기는 온라인 양식으로 워런티 등록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신청 시 증명을 위해 구입 확인증이 필요합니다.
공구 장비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이 경우 등록이 가능한가요?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 등록을 위해 증명하는 용도로 원본 구입 확인증 또는 인수 확인증이 필요합니다. 추가로 구입 또는 인수 후 늦어도 100일 이내에 등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공구 장비를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이 경우 등록이 가능한가요?
보증 서비스 등록은 Festool 딜러에게서 구입한 공구에만 적용됩니다. 중고 장비가 이전 소유자에 의해 이미 등록되었으며 아직까지 워런티 기한이 남아 있다면, 본사에 워런티 인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워런티 증서 사본 또는 거기에 있는 참조 번호가 필요합니다.
등록한 공구 장비를 공구 개요에서 볼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워런티에 등록된 모든 공구 및 공구의 워런티 기한은 공구 개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록한 공구가 개요에 없다면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거에 MyFestool 계정 없이 기기를 등록했거나 딜러가 대신 공구 장비를 등록했다면 개요에 나오지 않습니다. 공구가 개요에 없을 경우, 새로운 MyFestool 계정으로 공구 장비 등록을 옮겨올 수 있도록 Festool 고객 핫라인 문의 양식을 통해 연락하십시오.